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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h

벤츠 하이퍼스크린, 인공지능 탑재한 56인치 대쉬보드

by 별별 리뷰어 2021. 1.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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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 탑재 대쉬보드

지난 10년 동안 차량 대시보드는 순수 아날로그 구성 요소 시절부터 수많은 업그레이드를 경험했습니다. 터치 스크린, 백업 카메라 뷰, 가상 길잡이를 통한 핸즈프리 네비게이션 등을 갖춘 최신 대시보드는 이동 중에 운전자를 지원할 수 있는 무수한 디지털 구성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수요일에, 메르세데스 벤츠는 MBUX 하이퍼스크린이라고 불리는 인공지능을 탑재한 디지털 대쉬 디스플레이를 공개했습니다.


벤츠 대쉬보드하이퍼스크린


"MBUX 하이퍼스크린으로 디자인 비전이 현실화되었습니다."라고 Daimler Group의 최고 디자인 책임자 Gorden Wagener가 보도 자료에서 말했습니다. "우리는 전례 없는 사용 편의성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매력적인 방식으로 기술과 설계를 결합합니다. 단순함을 사랑하고 새로운 수준의 MBUX에 도달했습니다."


많은 차량이 중앙 터치 스크린 구성 요소를 선전하지만 곡선 형 MBUX 하이퍼 스크린은 "왼쪽에서 오른쪽 A- 필러"로 대시 보드의 거의 전체 확장을 확장합니다. 하이퍼 스크린에는 운전자를 지원하는 메트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Hyperscreen은 AI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사용 중에 학습 할 수 있도록 하여 시스템이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편의성 및 차량 기능"과 관련된 "개인화 된 제안"을 조정하고 제공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벤츠 대쉬보드56인치 커브드 디스플레이


릴리즈에서 Mercedes는 이러한 AI 지원 기능을 설명하는 여러 사용 사례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여기에는 운전자가 특정 시간에 정기적으로 사람에게 전화를 걸 경우 특정 연락처에 전화를 걸도록 요청하는 메시지가 포함됩니다. 조수석 디스플레이는 7개의 개인화된 프로필을 유지할 수 있으며, 카메라 한 대를 통해 하이퍼스크린이 환경 조건에 따라 밝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MBUX 하이퍼스크린은 자동차의 뇌이자 신경계입니다,"라고 메르세데스-벤츠 AG와 CTO의 경영진인 사자드 칸이 발표문에서 말했습니다. "MBUX 하이퍼 스크린은 승객의 클릭이나 스크롤이 필요하기도 전에 고객을 지속적으로 더 잘 파악하고 맞춤형 인포테인먼트 및 운영 제품을 제공합니다."


조수석 구역의 엔터테인먼트 옵션은 오직 사람이 조수석에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디스플레이 구역의 이 부분이 "디지털 장식 부분"으로 변형되어 별과 같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Mercedes는 하이퍼스크린 디스플레이를 "디지털/아날로그 디자인 융합"이라고 설명했으며, 보편적으로 위치한 환풍기, 공기 통로부분은 주변부의 곡선 디지털 스크린에서 돌출되어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융합된 UI를 갖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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