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e-bike, 전자 자전거, 전기 자전거를 구매하기 좋은 이유 4가지

by 별별 리뷰어 2020. 3. 28.
반응형

COVID-19는 우리가 매일 어떻게 돌아다녀야 하는지를 완전히 개선시켰습니다. 대중 교통은 너무 위험해 보입니다. 공유 자전거와 스쿠터도 아마 그럴 거예요. 여러분은 집에 있거나 제자리에 안장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심부름을 하거나 신선한 공기를 마시기 위해 여행할 수 있는 거리가 그리 멀지 않습니다. 걷는 것은 당분간 괜찮습니다. 결국, 수익이 감소할 것입니다. 특히 이용 가능한 모든 경로를 잃게 되면서 말이죠. 당신은 당신의 오래된 자전거를 타고 갈 수 있지만, 왜 전기자동차를 타지 않습니까?


e-bike가 우리의 새로운 유행병적인 삶의 방식을 위한 최고의 교통수단인 이유와 왜 지금이 여러분 자신을 위한 교통수단을 갖기에 매우 좋은 시기인지를 살펴볼까요.


e-bike


사회적 거리두기와 전자 자전거

자전거 타기는 혼자 타고 있는 한 사회적 거리 유지 지침을 준수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레이싱은 훌륭한 단체 활동이지만, 현재로서는 최상의 사이클 타입이 아닐 수 있으니, 스판덱스는 집에 두세요. e-bike는 다양한 보조 기능을 가지고 밖으로 나가고, 피부에 바람을 느끼고, 포장도로가 아래를 지나치는 것을 보고, 많은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뇌에서 엔돌핀 주사를 맞을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또한 e-bike는 특히 유럽의 혼잡한 자전거 도로가 여전히 위험할 수 있는 대부분의 도시들의 혼잡한 마음을 피하기 위해 더 멀리 달릴 수 있도록 해줍니다. 대부분의 e-bike는 더 큰 배터리를 장착하거나 보조 동력 레벨을 되돌릴 때 50마일 이상(80km 이상)의 속도로 최소 25마일(40km)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다 되면 스페어 또는 페달을 밟아서 필요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전자 자전거


공유형이 아닌 소유형

공유 스쿠터와 자전거 스타트업들은 대유행 기간 동안 그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승객들이 타는 것이 점점 더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면서 규모를 축소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감염성 질환 전문가들은 초기 연구에서 플라스틱이나 스테인리스강과 같은 표면에 며칠 동안 매달려 있는 것으로 나타났음에도 불구하고 공유 차량에서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될 위험이 낮다고 말합니다.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위험을 감수하려 하지 않습니다. 최근 비디오 컨퍼런스에서 초소형 코로나바이러스는 공유 차량에서 개인 소유 차량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Horace Dediu 연구원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동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코로나 e 바이크


전자 자전거 제도

규칙이 완화되고 있습니다. 뉴욕시는 전세계적으로 e-bike 사용을 금지한 몇 안 되는 도시들 중 하나이지만, 대유행으로 인해 많은 도움이 필요하게 되었다. 위기 기간 동안 뉴욕 시민들에게 대중 교통을 피하도록 장려한 후에, 빌 드 블라시오 뉴욕 시장은 전자 자전거를 사용하는 이민자 식품 배달 노동자에 대한 경찰청의 지속적인 단속을 중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도시는 전염병이 가라앉은 후 이 금지의 시행이 재개되기는 매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러니 이 새로운 관대한 문화를 이용하고 e-bike를 사는 것은 어떨까요?


좋은 날씨

날씨가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혹시 모르셨을까봐 북반구의 봄날입니다. 어떤 더 좋은 변명이 필요합니까? 안장에 앉아서 놀이기구를 타려면요 일반 자전거는 그 자체로 동기를 부여하지만, e-bike는 전천후이지만 특히 봄철 차량으로, 땀을 흘리지 않고 장거리로 피크닉이나 등산 장비를 운반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