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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발병 이후, 수요를 만족하기 위한 아마존의 10만명 신규 채용

by 별별 리뷰어 2020. 3.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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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은 1994년 Jeff Bezos(제프 베조스)에 의해 시애틀에 설립된 미국의 전자 상거래 기반 IT 회사입니다. 전자책, 태블릿 PC는 물론 책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마존


급증한 수요에 대한 아마존 대응

현재 아마존은 코로나바이러스 발병 이후 급증한 수요를 맞추기 위해 미국에서 창고와 배달 업무를 위해 10만 명의 직원을 새로 고용할 계획이라고 오늘 회사측이 발표했습니다. 


미국 주문 처리 센터의 근로자들은 4월 말까지 시간당 2달러를 추가로 받게 될 것입니다. 현재 아마존은 자사의 이행 센터에서 일하는 신입직원에 대해 시간당 15달러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국에서는 시간당 2파운드, 많은 EU 국가에서는 시간당 약 2유로씩 급여를 일시적으로 인상할 예정입니다. 아마존은 총 3억 5천만 달러의 보상금을 미국, 유럽, 캐나다 전역에서 지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COVID-19,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병이 계속되면서 아마존과 우리의 파트너 네트워크는 전 세계 지역사회를 돕고 있습니다. 매우 적은 사람들만이 중요한 물자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의 현관에 직접 전달할 수 있습니다. 지역사회가 특히 노인과 기초적인 건강 문제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사회 무용을 실천함에 따라 여러분의 현관에 우선적인 아이템을 얻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데, 이는 우리의 노동 수요가 매년 이맘때에 유례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Amazon의 수석 부사장인 Dave Cl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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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과 같은 위기 기간 동안, 사람들은 가능한 한 집에 머물도록 촉구받으면서, 배달에 대한 수요는 분명히 사상 최고이다. Amazon의 물류 운영은 이미 현재의 수요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종종 미국 내 여러 곳에서 Amazon Prime과 Fresh를 통해 당일 배송(또는 향후 며칠 동안의 배송)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아마존은 사람들이 장기간 집에 머물기 위해 준비하면서 화장지와 다른 생필품들을 포함한 일부 가정용 스테이플도 고갈되기 시작했습니다.


아마존은 지난 주에도 COVID-19 진단을 받은 아마존 직원 모두에게 최대 2주간의 급여를 지급하겠다고 밝혔고, 자사의 독립적인 배달 서비스 파트너와 운전자들을 돕기 위해 2천5백만 달러의 구제 기금을 설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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