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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Issue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수요 775퍼센트 증가와 서비스 조정 대응 발표

by 별별 리뷰어 2020. 3.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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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로 인한 서비스 이용률 증가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서비스


Microsoft는 현재 유행하고 있는 Coronavirus 유행병 기간 동안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Microsoft Azure 블로그 게시물은 "사회적 거리를 두거나 주문을 수용하는 지역에서 클라우드 서비스가 775%나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수요 증가에는 Windows Virtual Desktop 사용량이 3배 이상 증가하고 Microsoft 팀, Xbox Game Pass, Xbox Live 및 믹서 전체에서 기록되는 숫자가 포함됩니다." 라고 했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조정

Microsoft는 이에 따라 클라우드 서비스를 조정하기 시작했습니다. Xbox 지원 노트는 "중복을 간소화하고 지역사회를 위한 최상의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작은 조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맞춤형 게이머, 클럽 사진, 클럽 배경 등을 업로드할 수 있는 기능을 일시적으로 차단했습니다." 기존 Xbox 게이머는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Microsoft는 Xbox Live 활동이 전반적으로 증가하는 동안 새로운 업로드를 확인하면서 중간 팀의 로드를 완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Microsoft는 Xbox 게임 출판사와도 협력하여 "사용량이 적은 시간에 게임 업데이트와 같은 더 높은 대역폭의 활동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소니는 전반적인 인터넷 속도를 보존하기 위해 PlayStation 게임 다운로드를 늦추는 등 유사한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Microsoft는 지난 주 긴급구조원 및 응급 서비스를 위해 클라우드 액세스에 우선 순위를 두고 Microsoft 팀을 가동 및 운영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달 초에 팀 사용량이 1주일 만에 1,200만 명 증가했으며, 그 결과 Microsoft 팀은 초기에 약간의 운영 중단이 발생했습니다.


Microsoft는 전체 용량과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팀의 일부 측면을 일시적으로 조정했습니다. "사용자 유무 확인 빈도, 상대방이 타이핑을 하고 있을 때 보여주는 간격, 비디오 해상도 등 중요하지 않은 기능을 선택하기 위해 몇 가지 임시 조정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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