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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h

스페이스X와 나사의 파트너쉽, 루나 게이트웨이 공급 임무

by 별별 리뷰어 2020. 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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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에서 악화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에도 불구하고, NASA는 여전히 인간을 달 표면으로 돌려보내는 장기적인 목표를 기대하고 있으며, 현재 스페이스X에게 가까운 미래에 달에 화물 운송을 시작할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NASA는 오늘 오후 우주항공 회사에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여 NASA가 달의 궤도에 건설하고자 하는 우주 정거장에 화물과 물자를 보내는 임무를 부여했습니다.


스페이스X와 나사Space X


NASA와 SPACE X의 계약

이 새로운 파트너십은 2024년까지 달 표면에 최초의 여성을 착륙시키기 위한 계획인 NASA의 Artemis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의 큰 부분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NASA는 달 토양으로 내려가기 전에 우주비행사들이 일하고 훈련할 수 있는 '게이트웨이'라고 불리는 달 궤도에 우주 정거장을 건설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국제우주정거장처럼, 게이트웨이는 때때로 보급품과 과학실험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 스페이스X는 그런 일을 하게 만든 최초의 회사입니다.


스페이스X는 거의 10년 동안 국제우주정거장에 화물을 공급하여 회사의 드래곤 캡슐 안에 있는 물자를 포장하여 팔콘 9호 로켓 위에 발사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게이트웨이로 공급하기 위해 스페이스X는 업그레이드된 차량을 사용할 것입니다. 스페이스X에 따르면, 이 회사는 "달 궤도에 있는 5 미터 톤 이상의 화물을 게이트웨이까지 운반할 수 있는 원통형 흰색 우주선인 드래곤 XL"이라는 새로운 화물 차량을 개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초대형 용은 세 개의 로켓 코어가 묶여 있는 팰컨 9의 훨씬 더 강력한 변형인 스페이스X의 팰컨 헤비 로켓 위에서 발사될 것입니다.


스페이스 X의 임무

고정 가격 계약 덕분에, 스페이스X는 역이 가동되고 나면 앞으로 게이트웨이로 여러 공급 임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각각의 여행 동안, 드래곤 XL은 한 번에 6개월에서 12개월 동안 게이트웨이에 도킹되어 있을 것입니다. NASA에 따르면, 이 캡슐은 "문구와 달 표면에서 탐험하는 동안 승무원들이 필요로 할 수 있는 샘플 채취 물질과 다른 물품들을 운반할 것입니다."라고 합니다.


"달로 돌아오고 미래의 우주 탐험을 지원하려면 상당한 양의 화물을 저렴하게 배달해야 합니다. NAS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스페이스X는 2012년부터 국제우주정거장에 과학적 연구와 중요 물자를 전달해 왔으며, 지구 궤도를 넘어 아르테미스 화물을 게이트웨이까지 운반해 온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라고 기자회견에서 스페이스X의 사장 겸 COO인 Gwynne Shotwell이 말했습니다.


스페이스X 우주 공급선


우주 공급선의 전망

스페이스X만이 게이트웨이로 공급품을 보내는 업무를 담당하는 회사는 아닐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NASA는 여러 화물 공급업체를 추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아르테미스의 화물 계약에 최대 70억 달러를 할당했습니다. 각 계약은 NASA가 공급자당 최소 두 개의 화물 임무를 주문할 것을 보장하고 NASA는 최대 12년 동안 임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X의 경우, 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주(州)에서 국방부와 함께 일했기 때문에 여전히 대유행 기간 동안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회사가 이 새로운 캡슐의 개발에 여전히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게이트웨이가 언제 첫 선적을 받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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